쪽지가 펑 하고 사라졌습니다.
그러자 헤르미온느는 "에이 뭐야. 풀어도 아무 도움도 안되잖아?" 라고 불평했습니다.
잠시 침묵이 지났습니다.
쪽지는 작은 집요정을 태우고 방 한가운데에서 펑 다시 나타났습니다.
해리는 "도비! 네가 어떻게 이 곳에 온거야?" 하고 말했습니다.
(도비는 해리 포터에서 집요정인 등장인물입니다.)
"도비는 해리 포터와 친구들을 구하러 왔어요!"
헤르미온느는 "도비야! 혹시 그럼 전에 우리가 있던 고드릭 골짜기의 해리 부모님 묘지에 순간이동시켜줄 수 있니?"
라고 물었지만, 도비는 낮은 목소리로 "안돼요. 해리 포터와 친구들은 그 곳을 다시 가선 안돼요. 수많은 죽음을 먹는 자들이 어떻게든 해리 포터가 탈출하면 그 곳으로 돌아올 것을 알고 있어요! 아무도 모르는, 외딴 곳으로 가야 해요. 론의 형 찰리가 있는 곳으로 보내줄게요."
이제 선택은 '볼드모트에게 죽임을 당한다'와 '루마니아로 간다'가 있었습니다.
셋은 루마니아로 간다에 동의했습니다.
그들이 순간이동을 하려던 순간!
계단에서 누가 올라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순간이동을 하는데는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그 동안 누군가 이동을 방해하게 되면 이동하는 사람에게 큰 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얼른 문을 잠궈야 합니다.
손잡이는 있는데...? 잠굴 수가 없군요. 쪽지에서 소리가 들렸습니다.
"손잡이를 잠굴 방법은 없다. 단, 딱 한가지를 제외하면 말이다. 이것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한다. 이것의 시작은 시작의 시작이다. 이것의 중간은 파이를 쓰고 읽은 것이며 이것의 마지막은 중간의 거꾸로이다. 이것은 시작, 중간, 마지막 말고는 없다. 이것이 보이는 것은 **이다. **의 반대 중 보름달이 뜨는 날에 늑대인간이 늑대로 변한다. 여기까지는 힌트다. 이제, 이것을 알았는가? 이 문의 손잡이에 그것만큼 밝은 것을 대어라."
이것과 **을 구하세요. 혹시 둘을 찾았는데 그것만큼 밝은 것을 대는 주문을 모를 경우 비댓 달아주세요.
좋아요
0
글쎄요
0
어려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