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8호 : 2020-3-5
기사
2400 영광의 주인공은?
오늘 2400의 주인공이 나왔는데, 사실 여기에 대한 논란으로 거의 30개의 게시글이 작성되었습니다. 도데체 어떻게 된걸까요?
오래 전부터 100의 배수 번째 잡담 게시글을 차지하기 위해 여러 번의 도배가 있었고, 심지어 잡담 포인트까지 없어졌을 정도였죠.
이번에는 그렇게 심각하지 않았지만...결과는 그만큼 심각했습니다. 휠릭시스 님과 깁 님 등의 2400 차지 여부로 인해 재판까지 하더니, 올리고당이라는 정당까지 만들었습니다. 음...유치하다고 할 수도 없고 웃기다고 할 수도 없지만 어쨌든 폴리매스 회원 님들의 자발적인 자제와 올바른(?) 처세가 중요합니다.
html 여전히 조작...
페렐만, 구머 님, 지나가던 사람 님, 휠릭시스 님 등을 중심으로 하던 html 해킹이 이제는 전체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 코딩도장을 비롯해 제가 단체 레슨을 운영 중입니다. 제가 최근 바빴기 때문에ㅜㅜ 디스코드 방, 카카오톡 방이 제대로 열리면 다시 홍보할 예정입니다. 기다려 주세요! 한편, 지나가던 사람님은 나날이 실력이 발전하고 계십니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심지어 본인의 배경색 변화 코드를 오픈소스하셨는데 멋진 모습입니다.
잡담에서는 무슨 일이?
http://www.polymath.co.kr/contents/view/9766?page=4
재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치열한 현장으로!
http://www.polymath.co.kr/contents/view/9783?page=4
폴리매스 최초의 정당하지 않은 정당이 만들어졌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일일퀴즈와 나머지 코너는 쉽니다. 열심히 기사 써주신 기자분들 죄송해요~)
여러분 오늘 신문 너무 짧고 대충 써서 죄송합니다.ㅜㅜ 앞으로 더 나은 신문을 위해 연구중인 거 아시죠?
특히 협회장님과 열심히 읽어주시는 독자분들께 석고대죄를 올립니다.
앞으로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