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소설쓰기 3"이어서 하는겁니다.
@규칙@
1. 한 사람당 한문장씩만 쓰기. (단, '~였는데' '~를 한다음에' 등으로 아주 길게 못씀)
2. 연속해서 글을 올릴수 없음.
3. 갑자기 -끝- 이런식으로 이야기를 끝내지 않기
4. 뒷 이야기와 내용이 연결되야 함.
이런 규칙들을 지켜서 한 문장씩 이야기를 지어주시면 됩니다. (댓글이 많아질때마다 다시 이렇게 올립니다.)
중요@이야기는 꼭 지금까지의 이야기에 답글로 달아주세요!@중요
.
.
.
.
.
.
홍보 좀 해주세요...
@지금까지의 이야기@
3000년, 인류는 마침내 타임머신을 발명하게된다. 타임머신을 타고 가장 먼저 어디로 갈지 고민하던 인류는 수학동아를 보고 골드바흐의 추측을 증명하기 위해 변기통 타임머신을 타고 간다는
신선한 설정에 감동 받아 골드바흐 추측을 증명하러 떠난다. 그런데 인류 전체가 한꺼번에 변기통 타임머신으로 시간 여행을 가는데 변기통 타임머신이 과부화 되어 엉뚱한 장소(태양 바로 앞)으로
보내고 인류는 전부 태양열에 타 버려 멸망한다.
인류가 멸망한 후 3000년 뒤, 화성에 있는 종족들이 태양의 관한 연구를 하던중 변기통 타임머신을 발견한다. 그런데 그 종족들도 한꺼번에 타임머신을 타고 이동하다가
변기통 타임머신이 과부화 되어 태양으로 가서 멸망한다.
그로부터 먼 미래에 마침내 태양은 적색거성이 되었고 태양계는 소멸했다.
그 후, 공간을 가른 외계 종족이 태양 파편에 남아 있는 조각을 분석해서 변기통 타임머신을 부활시켰다. 그리고 태양계 멸망 전으로 되돌아갔다.
그 종족은 변기통 타임머신을 연구하는 데 몰두하다가 문득 자기들이 모두 한꺼번에 들어가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져 실험하는 데 역시 타임머신이 과부화 되어 태양으로 가서 멸망한다.
그로부터 먼 미래후 매우 강한 열에도 견딜 수 있는 종족이 우연히 태양에 가서 변기통 타임 머신을 발견하다. 그리고 그 종족은 하나씩 우주가 멸망한 때로 시간 여행을 가는데 변기통 타임머신은
이동하지 않아 되돌아오지 못하고 죽어 멸망한다.
그 후 변기통 타임머신은 우주를 떠돌았고 마침내 중성자별에 엄청난 속도로 끌려가게 되서 중성자별과 충돌하게 된다. 그래서 엄청난 파괴 에너지때문에 중성자별은 폭발하고
다시한번더 빅뱅을 일으키게 된다.
빅뱅이 일어난후, 지구가 다시 탄생하고 절대 죽지않는 인류가 생겨난다. 그 인류들은 기술이 발달해 매우 빠른 우주선을 개발했는데, 호기심에 블랙홀로 빨려들어가면 어떻게 될지 실험하다
그 인류 전부 다 빨려들어가서 죽지는 않지만 블랙홀 안에 영원히 갇히게 된다. 그러다 그 인류들은 블랙홀 속에서 스티븐 호킹 박사님을 만나게 되고 박사님의 도움을 받아 블랙홀을 탈출하게 된다.
그런데 그 순간 원인 불명의 빅크런치가 급속도로 일어나고 우주가 다시 점이 되었다가 빅뱅이 한 번 더 일어나게 된다.
그러나, 죽지않는 인류는 살아남아서 타임머신을 다시 발명했다. 그리고 그 죽지 않는 인류는 자신들이 태어나기 전, 즉 이야기 맨 처음에 나왔던 인류가 멸망하기 전으로 되돌아갔는데
사소한 오류로 타임머신은 이동하지 않았다. 그러나, 죽지않는 인류와 원래 인류는 힘을 합쳐 타임머신의 오류를 수정했다.
그런데 부주의로 원래 인류 1명을 제외하고 전부 한꺼번에 타임머신을 타고 이동했는데 타임머신이 과부화 되어 태양으로 가서 원래 인류는 1명 빼고 멸망하고 죽지 않는 인류는
태양 중력에 갇히고 타임머신은 태양열에 파괴된다.
원래 인류 중 남은 1명은 수학동아와 과학동아를 즐겨보면서 지식을 쌓았는데, 이와 같은 상황이 벌어지자 지금까지 쌓아왔던 지식을 이용해 타임머신을 개발한다.
타임머신을 개발한 인류는 다음으로 복제기룰 만들어서 인류를 원래 있던 수만큼 만들고, 타임머신도 그 수만큼 복제해서 각자 한 개에 들어갔다.
그리고 인류는 "인터스텔라"처럼 5차원의 세계로 떠난다. 그런데 거기엔 인간에게 매우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있었는데 복제기로 전부 유전자가 똑같아 1명은 극적으로 살아나지만 움직일 수 없게 됐고,
나머지는 모두 죽는다. 그리고 그 한 명의 인간은 자기 복제를 계속해서 1몰에 달하는 인간이 생겨났다. 그런데 전부 다 유전자가 똑같아 다시 한 번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돌았고 한 명 빼고 다 멸망한다.
그 한명은 아인수타인이였고 곧 복제기로 무수한 아인수타인 군단이 생겼다.
아인수타인 군단들은 여태까지 자신이 죽인 종족들이 생각나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가서 다시 살려놓으려고 한다.
그런데 너무 과거로 돌아가서 2020년에 있는 아인수타인에게 가게된다.
이 아인수타인은 우리가 아는 매스펀의 아인수타인이고 아인수타인 군단은 우리가 아는 아인수타인이 죽지 않게 변한 것 이었다.
한편 이 길고 지루하고 보편적이고 틀에 박힌 창의적이고 독창적이고 신박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다 읽은 페렐만은 이 이야기가 이상하게 아인수타인의 이야기가 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알아채고 다시 소설을 쓰기 위해 닥터 수트레인지에게서 타임수톤을 얻어 BJ 롤링 수톤과 함게 수톤을 이용해 다시 3000년 전으로 시기를 돌린다.
그런 다음 리얼리티 스톤을 이용해 타임머신을 모두 부셔버린다.
그러나 이를 본 야우심통은 타임머신을 다시 만들기 위해 매스펀의 억지논리 전설 페루마, 그리고 억지논리의 마스터 아이엠i를 찾아간다...
그리고 그들이 모두 모여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출발하지만 그들이 향한 곳은 일본 후쿠시마였고(킹시국에?) 그들은 모두 방사능으로 죽게 된다?
(집돌이 페렐만님 규칙을 지키셔야 합니다.. 한 문장으로 써야 하는데..)
방사능으로 죽게 될까 걱정했지만 이미 지구에는 원자력 발전소가 많았고, 그들은 이런 환경에 적응하여 방사능이 있었지만 살아남게 된다.
그런데 그 순간 후쿠시마에 대지진이 일어나고 땅이 갈라진 틈으로 빠지고 만다.
지금 대댓글 단 사람 다 9렙밖에...
그러나 우리의 억지논리 마스터들은 지구를 뒤집어서 갈라진 틈에서 탈출한다. (갑자기 11렙 출현)
그리고 후쿠시마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순간이동을 해서 지구반대편으로 간다.
그런데 지구 반대편으로 가다가 지구의 내핵과 충돌을 하게 된다.
21세기 오일러님 순간이동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