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머신을 타고 가장 먼저 어디로 갈지 고민하던 인류는 수학동아를 보고 골드바흐의 추측을 증명하기 위해 변기통 타임머신을 타고 간다는 신선한 설정에 감동 받아 골드바흐 추측을 증명하러 떠난다 (집돌이 페렐만님)
그런데 인류 전체가 한꺼번에 변기통 타임머신으로 시간 여행을 가는데 변기통 타임머신이 과부화 되어 엉뚱한 장소(태양 바로 앞)으로 보내고 인류는 전부 태양열에 타 버려 멸망한다.
(전 분명히 -끝- 이란 걸로 끝내지 않았습니다.)
인류가 멸망한 후 3000년 뒤, 화성에 있는 종족들이 태양의 관한 연구를 하던중 변기통 타임머신을 발견한다.
그런데 그 종족들도 한꺼번에 타임머신을 타고 이동하다가 변기통 타임머신이 과부화 되어 태양으로 가서 멸망한다.
그로부터 먼 미래에 마침내 태양은 적색거성이 되었고 태양계는 소멸했다. (아인수타인님이 계속 태양으로 보내버리셔서 이를 막기 위해 내놓은 설정입니다.)
(21세기오일러님에게 답장, 이야기 아님) 그럼 태양말고 시리우스, 베텔게우스 등 다른 항성으로 보내면 되지요.
(이것도 답장) 아님 태양을 부활시키든지요.
그 후, 공간을 가른 외계 종족이 태양 파편에 남아 있는 조각을 분석해서 변기통 타임머신을 부활시켰다. 그리고 태양계 멸망 전으로 되돌아갔다.
그 후, 그 종족은 변기통 타임머신을 연구하는 데 몰두하다가 문득 자기들이 모두 한꺼번에 들어가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져 실험하는 데 역시 타임머신이 과부화 되어 태양으로 가서 멸망한다.
그로부터 먼 미래후 매우 강한 열에도 견딜 수 있는 종족이 우연히 태양에 가서 변기통 타임 머신을 발견하다.
그리고 그 종족은 하나씩 우주가 멸망한 때로 시간 여행을 가는데 변기통 타임머신은 이동하지 않아 되돌아오지 못하고 죽어 멸망한다.
.....아인수타인 님께서 최소 5종족은 파괴하신 듯...
그 후 변기통 타임머신은 우주를 떠돌았고 마침내 중성자별에 엄청난 속도로 끌려가게 되서 중성자별과 충돌하게 된다.
아인수타인님께서 인간, 화성의 종족, 외계인, 열을 견디는 외계인의 네 종족을 파괴하셨어요.
그래서 엄청난 파괴 에너지때문에 중성자별은 폭발하고 다시한번더 빅뱅을 일으키게 된다. (이렇게 하는거 아닌데... 쩝)
타임머신을 타고 가장 먼저 어디로 갈지 고민하던 인류는 수학동아를 보고 골드바흐의 추측을 증명하기 위해 변기통 타임머신을 타고 간다는 신선한 설정에 감동 받아 골드바흐 추측을 증명하러 떠난다
근데 한문장이라면 한문장을 겁나 길게 써도 되나요? (ex: ~해서~했는데~했으나~해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