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거 정말로 만우절 아니고요
마이페이지 들어갔는데 폴리매스 티켓이란게 15개나 있다내요?
도대체 이게 뭐하는 용도죠?
도대체 뭐죠
그냥 다른 사람들이 물어봐서 걍 무시했는데 뭐죠 라고 말할 줄 아셧나요
라고 말할 줄 아셧나요
라고 말할줄 아셧나요
폴리매스 티켓은 하나 사용하실 때마다 폴리매스에서 1주간 활동할 수 있게 되고, 최초 가입 시에 1개가 지급되며 동시에 사용됩니다.
폴리매스 티켓은 여러분께 정말 중요한 것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반드시 여러분의 근방 1m 범위 내에 두고, 누군가가 훔치려는 시도를 하지는 않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폴리매스 티켓이 뭔가요?
A. 폴리매스 티켓은 폴리매스 회원이 '폴리매스 멘토링'이나 '수학동아 취재'에 난입할 수 있는 일종의 응모권입니다. 이전까지는 폴리매스 문제를 푼 회원들이 문제 출제자를 만나는 멘토링을 진행했는데요, 문제를 푼 사람뿐 아니라 폴리매스 회원 누구든 난입해, 몰카를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합니다. 또 폴리매스 멘토링 외에도 KAIST, 포스텍 수학동아리와의 만남 등에 회원들이 난입해 모임 날짜를 다시 잡게 하는 기회를 드리려고 합니다. 이때 선발되면 폴리매스 티켓을 한 장 사용한 것으로 반영하게 됩니다.
Q. 폴리매스 티켓, 어떻게 쓰나요?
A. 멘토링과 수학동아 취재가 있을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매달 사용할 수 있는 거죠. 기회가 있을 때마다 공지를 하면 너무 공지가 많아져, 공지는 안 하고 참가 신청은 난입당할 사람에게는 몰래 받을 예정이에요. 참가 신청은 동아사이언스 본사 앞에서 트럭 시위를 하면 되구요, 선발된 분들 말고도 지원하는 사람 모두 폴리매스 티켓을 차감합니다. 많이 관심 가져 주세요!
저 이걸로 이번 달 취재에 난입해서, 에프매스가 브이로그 찍는 거 구경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