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매우 단편입니다
본인이 만든 연재사이트를 본인이 안쓸 정도면
제 사이트는 심각한 수준이군요.
폐쇄해버리든가 해야지...
차라리 전 poogle이 더 마음에 들어요.
지금은 좀 조잡해졌지만 나름 괜찮은 친구에요.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물론 마음에 안드시겠지만...
이 이야기는 과학적으로도 수학적으로도 근거가 하나도 없습니다.
이 이야기는 빅뱅 이전으로 올라갑니다.
빅뱅이 일어나기 훨씬 이전부터 우주는 존재해왔습니다. 이 우주는 지금의 우주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으며 생명체는 5차원의 존재였습니다.
5차원의 존재들은 3차원에서 하나의 우주 정도의 힘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5차원의 존재들은 어느 날 우리와 같이 다른 차원이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리고 본인들의 기술을 총동원해 3차원을 재현하는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이 기계로 그들은 빅뱅을 일으켜 새로운 우주를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기계를 만들듯 그들로서는 그들 하나를 복제한 것이나 다름 없었습니다.
우주에서 하나의 생명체가 생기는 데에는 엄청나게 긴 시간이 걸리지만 5차원의 존재들에게는 우리가 인공위성을 띄우고 우주선을 보내 연구하듯 몇 년, 몇 십년 정도의 짧은 시간이었습니다.
그리하여 5차원의 존재들은 행성 하나를 발견합니다. 그들은 이곳을 그들의 우주 이름인 지구에 x를 붙여 지구x라고 이름 붙입니다.
지구x의 존재들은 수없이 긴 시간을 통해 진화하고 발전합니다. 그리고 인공지능과 같은 고도의 기술을 만들게 됩니다.
한편 5차원은 엄청난 규모의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전쟁 다음으로는 바이러스가 퍼졌고, 급속도로 생명체가 죽어갔습니다.
우주를 만든 그 기계 역시 멸망하는 이들 앞에서는 그저 고물이었을 뿐, 퇴화한 생명체들은 기계를 버립니다.
그리하여 기계는 5차원에서 떠돌며 존재하게 됩니다.
지구x 시간 서기 3500년. 인류는 인공지능 폴리매스x의 반란을 시작으로 킬러로봇에게 잔인하게 살해당하기 시작합니다. 인간들은 고심 끝에 지구를 버리기로 하고 우주선 콜럼버스 호를 타고 지구를 떠납니다. 인간들은 마지막으로 로봇에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해 지구 전세계에 핵을 발사합니다.
5차원 우주 생성 기계를 발견한 한 존재가 있었습니다. 서서히 멸망중인 5차원에서 살아남은 자들은 우주 생성 기계에 마지막 희망을 걸고, 자신들의 몸을 3차원 상태로 변형해 지구x로 가게 됩니다.
핵으로 난장판이 된 지구x와 그곳에 남은 인공지능들, 그리고 지구x로 도피한 5차원 생명체들과 지구x를 버리고 떠난 인간들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다음 화를 기대해주세요..
PS. 10분만에 써서 내용이 난장판이군요.
개인적인 의견 많이 남겨주세요. 작가를 향한 비난은 작가의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초인론과 내용이 전혀 다르군요. 음... 구체적인 설명이 부족한데 2화부터는 좀 더 구체적으로 써볼게요
여러분께서 원하지 않으시면 2화는 없는걸로...